자주 묻는 질문

궁금한 것이 있으시간요?
최선을 다해 답해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업종마다 다르다고 했는데, 저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대표님의 업종을 파악한 후, 

    유선 상담을 통해 현재 대표님의 

    상황에 딱 맞는 작업 방식과 

    전략을 설명 드립니다. 


    상담은 무료이니, 고민 마시고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 맛집 키워드와 다른 키워는 작업 방식이 다른가요?

    그렇습니다. 맛집 키워드의 경우, 

    seo 최적화와 리워드 트래픽 만으로는 

    작업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부득이한 부분에 대해서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대표님께서 납득하시지 못하는 작업은 

    진행하려는 시도 조차 하지 않습니다.

  • 관리가 끝나면 순위가 다시 떨어지나요?

    대표님의 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경쟁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그 지역이 경쟁도가 높은 지역이라면, 

    관리가 종료된 후 순위가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경쟁도가 낮은 지역이라면, 

    관리가 종료되어도 충분히 순위 유지가 가능합니다.

  • 첫 가게 상담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저희는 각 업종의 특성과, 대표님의 요구를 

    반영하여 맞춤형 전략을 수립합니다.


    상담을 진행하기 전, 대표님의 

    업종과 지역을 말씀 주시면 

    조건에 맞춰 최적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대표님과의 전화 상담을 통해 업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목표와 요구사항을 명확히 파악합니다.

     

    이후, 업종에 적합한 키워드 분석 및 

    경쟁사 조사를 통해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플레이스 상위노출을 진행할 때 어뷰징의 위험성은 없나요?

    플레이스가 어뷰징이 되는 요인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프로그램 트래픽을 사용한 경우

    2. 가짜 영수증 리뷰를 사용하는 경우


    기브니즈는 프로그램 트래픽을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수증 리뷰 작업 또한 진행하지 않으며,

    영수증 리뷰 없이도 상위노출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미 몇 백개의 가게를 상위노출 시킨 저희입니다.

    어뷰징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